•일반적인
비코팅 유리 광학기기
•Fresnel Reflection으로 약 8~10%
손실
•> Anti-Reflection코팅으로 손실을 0.25%
미만으로 줄일 수 있음
•AR(Anti-Reflection) 코팅
•렌즈에 얇은 막을 코팅하여 반사를 줄이고 투과를 최대화
•특정 파장에서 투과를 최대로 한 것 : V코팅
•넓은 파장에서 투과를 최대로 한 것 :
BBAR코팅 으로 나뉨
'프로그래밍 > Visio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색수차 (chromatic aberration) (0) | 2014.08.15 |
---|---|
아베수(abbe number) (0) | 2014.08.15 |
빛의 분산 (Dispersion of light) (0) | 2014.08.15 |
빛의 굴절 및 굴절률 공식 (프레젤 반사, 스넬의 법칙, Fresnel Reflection, Snell's Law) (0) | 2014.08.12 |
광학렌즈 (일반렌즈와 광학렌즈의 차이) (0) | 2014.08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