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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그래밍/Vision

빛의 굴절 및 굴절률 공식 (프레젤 반사, 스넬의 법칙, Fresnel Reflection, Snell's Law)

빛의 굴절
빛이 기존의 매질로부터새로운 물질로 진행할 때매질의 밀도 차이에 의해 속도차이가 생겨 빛이 꺾이는 현상



절률

n = c / v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c : 진공에서의 빛의 속도 (2.998 x 10^8 m/s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v :
어떤 특정 매질 안에서의 빛의 속도

vc보다 항상 작으며, 따라서 n은 항상 1보다 크다.


Fresnel Reflection
빛이 서로 다른 매체를 통과하면, 일부 빛이 반사되는 현상
Snell’s Law
두 매질이 마주하는 경계면에서임계각을 넘으면 전반사가 일어난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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